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주섬주섬 코딩, 소소하지만 꾸준히 쌓아가는 개발 기록...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주섬주섬 코딩, 소소하지만 꾸준히 쌓아가는 개발 기록...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304)
    • React (40)
    • Vue (22)
    • Javascript (55)
    • Typescript (11)
    • 개념 (84)
      • 2025 학습 (21)
    • HTML (24)
    • Wordpress (10)
    • 아티클 (45)
    • ---------------------------.. (6)
      • 삶, 리뷰 (6)
  • 방명록

2025/02/12 (1)
프로미스 체이닝 (Promise Chaining)

프로미스 체이닝 (Promise Chaining)  프로미스(Promise)는 비동기 작업이 끝났을때 결과를 반환해주는 객체이다.보통 비동기 코드(예: API 호출, 파일 읽기, 데이터베이스 작업 등) 처리 시에 사용한다.  프로미스는 3가지의 상태를 가질수 있다.pending (대기):  아직 실행 중, 결과를 모르는 상태fulfilled (성공): 작업이 완료되어 resolve() 호출 rejected (실패): 작업이 실패하여 reject() 호출const promise = new Promise((resolve, reject) => { // 비동기 작업 실행 중... setTimeout(() => { const success = true; if ..

개념/2025 학습 2025. 2. 12. 20:08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«   2025/02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Total
Today
Yesterday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