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옥 카페가 있다길래 찾아가 보았다.


지도 크게 보기
2018.11.24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AVER Corp.


 Mansion5



정면 샷 찍으려 했는데, 아이가 너무 열심히 줄넘기를 하고 있어서 옆에서 찍었다;



외관이 한옥!

뒤에 건물들과 되게 상반된다.


외부에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나올듯.


하지만 추워서 나는 바로 내부로 고고씽.



봄, 가을에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면 좋을듯.



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옆으로 빵이 보인다.

밥 안 먹고 왔으면 먹는건데, 밥을 먹고 와서 패스



종류가 꽤나 많다.

친구랑 와서 커피에 빵하나 먹으면 딱일듯.



내부가 한옥인줄 알았는데,

내부는 천장과 벽? 정도만 한옥 느낌이다~



메뉴판!

종류가 넘나리 많았는데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.



빵 말고도 진짜 진심 케이크 넘넘 먹고 싶었다 ㅠㅠ.

밥만 안 먹고 왔어도..



저 공간은 화장실 입구다.



커피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사진찍기.

여자들 오면 진짜 사진 많이 찍을 것 같다.



창호지 창문

디테일들이 좋다.



첨에 이거 뭐지? 했는데.



짜란~ 콘센트!



금방 나왔다~

아메리카노는 약간 신맛? 나는 원두를 쓰는 것 같았지만 나는 커알못이므로 ㅎ


저 아저씨가 앉아계신 자리에 자개가 걸려있어서 넘넘 사진찍고 싶었지만.

못찍었다.



컵 코스터도 주면 좋을텐데 란 생각을 해보면서 휴지를 깔아주었다.

살포시


2층도 있었다.



올라가서 보면 계단 벽 쪽에 네온사인이 있다.



1층 2층 구조는 비슷한 것 같고.

이런 공간이 있는데, 


친구끼리 혹은 연인 끼리오면 좋을 것 같았다.

뒤쪽에 바로 벽이어서 뭔가 둘만의 공간이 될 것 같은 ㅎ 



화장실 옆쪽에 긴~~~~ 거울이 있는데

날씬+길쭉이로 만들어주는 거울이다.

셀카쟁이라면 다들 여기서 사진찍을 듯 ㅎ 


동네에 있으면 자주 갈 것 같은 곳이다~


+ Recent posts